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2024.02.18 17:40

라인맨

조회수 2,707

댓글 5

안녕하세요, 라인맨 입니다 


릴스 마케팅이 그래서 효과가 있냐 없냐 ? 이게 추적 하는게 사실 정말 어렵잖아요


퍼포먼스 마케팅 과는 다르게 데이터 분석에 변수가 너무 많아서 ...


이유는 다양하겠지만 일단 릴스 마케팅 '만' 하는 경우도 없어야하고 다른 통제변수를 정확히 알고 있어야합니다


저도 운이 좋게 제가 진행했던 한 건에 대해 정확히 릴스 1건으로 매출과 플레이스 유입률에 대한 "강력한"변화를 추적해서 공유 드립니다


보통 릴스가 도움이 되는지 모르겠어서 진행 안하시는 대표님들이 많더라구요 ! 


제가 대신 추적 성공 해왔습니다 !!


릴스 마케팅 검토 해보세요 :-) 


물론 콘텐츠 카테고리 비즈니스에 따라 다를 테니까 아주 '비판적 사고' 가득히 검토 .. 해보시구요 ~ 




목록
댓글 5
댓글 새로고침

MORGEON

02. 211,0073

지녕이이

02. 217330

일프로마케팅

02. 203,05621

왕만두에김치

02. 206880

라방바데이터랩

02. 205593

winking

02. 201,0100

후니이

02. 202370

토란

02. 206211

zuro59

02. 203147

기브천재

02. 193540

겨울날씨

02. 191,5816

고기가좋아요

02. 192,43521

홍박사님

02. 195050

토란

02. 194030

피넛버터앤솔트

02. 197540

막내운영자

02. 198745

큐레터

02. 193,67927

버스버스커

02. 182580

딴도

02. 185860

라인맨

02. 182,70813
목록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