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2024.02.18 17:40

라인맨

조회수 2,706

댓글 5

안녕하세요, 라인맨 입니다 


릴스 마케팅이 그래서 효과가 있냐 없냐 ? 이게 추적 하는게 사실 정말 어렵잖아요


퍼포먼스 마케팅 과는 다르게 데이터 분석에 변수가 너무 많아서 ...


이유는 다양하겠지만 일단 릴스 마케팅 '만' 하는 경우도 없어야하고 다른 통제변수를 정확히 알고 있어야합니다


저도 운이 좋게 제가 진행했던 한 건에 대해 정확히 릴스 1건으로 매출과 플레이스 유입률에 대한 "강력한"변화를 추적해서 공유 드립니다


보통 릴스가 도움이 되는지 모르겠어서 진행 안하시는 대표님들이 많더라구요 ! 


제가 대신 추적 성공 해왔습니다 !!


릴스 마케팅 검토 해보세요 :-) 


물론 콘텐츠 카테고리 비즈니스에 따라 다를 테니까 아주 '비판적 사고' 가득히 검토 .. 해보시구요 ~ 




목록
댓글 5
댓글 새로고침

홍박사님

02. 195020

토란

02. 194000

피넛버터앤솔트

02. 197560

막내운영자

02. 198715

버스버스커

02. 182550

딴도

02. 185820

라인맨

02. 182,70713

lothink

02. 181,5657

피넛버터앤솔트

02. 189950

삼각김밥훈이

02. 166320

철이삼

02. 162880

뉘뉘뉜

02. 165012

롸스낮춰

02. 166280

막내운영자

02. 167471

라인맨

02. 165,26811

웅징

02. 154521

메론석상

02. 151,1434

아일랜드스톤

02. 152,55214

위픽wepick

02. 157043

주식회사바름

02. 159863
목록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