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전에 하던 캠페인이랑 거의 동일한 타겟/예산/광고그룹/소재로 셋팅했는데
오전 8시부터 라이브했는데도 계속 노출이 0건이에요...이전엔 이상 없었거든요ㅠㅠ
타겟팅이랑 지면도 확장해보고
입찰가 수동으로 변경 후 5천원까지 높혀보고, CPM으로 바꿔도 봤는데 소용없네요
예산, 노출 일정, 시간, 광고그룹, 캠페인, 충전액까지 모두 확인했는데 이상없어요
오늘 꼭 노출되어야하는데 너무 당황스럽네요...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2024.02.12 18:38
좋아요 0
조회수 286
댓글 0
이전에 하던 캠페인이랑 거의 동일한 타겟/예산/광고그룹/소재로 셋팅했는데
오전 8시부터 라이브했는데도 계속 노출이 0건이에요...이전엔 이상 없었거든요ㅠㅠ
타겟팅이랑 지면도 확장해보고
입찰가 수동으로 변경 후 5천원까지 높혀보고, CPM으로 바꿔도 봤는데 소용없네요
예산, 노출 일정, 시간, 광고그룹, 캠페인, 충전액까지 모두 확인했는데 이상없어요
오늘 꼭 노출되어야하는데 너무 당황스럽네요...
[PG사 완전정복] 내 사업에 맞는 PG 제대로 고르는 방법
코리아포트원
1100만뷰 광고 전격 분석! '돌고래유괴단 X 현대오일뱅크' 광고털기
위픽wepick
커머스 플랫폼, 카드 프로모션 200% 활용법
코리아포트원
2024 크리에이터 능력고사, 나는 상위 몇 % 크리에이터일까?
르코
네이버 검색광고 인구통계(연령성별) 가중치 조정하는 방법
지아이코퍼레이션
이걸 몰랐다고? 일본 마케팅의 숨은 매력
소마코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토리얌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