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2024.02.12 16:14

글사랑

조회수 247

댓글 3

구글 키워드 검색 광고에서 확장검색으로 운영 중인데요,

예를 들어서 '호빵' 이라는 확장 검색 키워드 기준으로 보면

전환율이 7%라고 나와요.

그런데 '호빵'이라는 확장 검색 키워드에서 '검색어' 정보를 눌러

세부 '검색어' 정보를 보면 사용자들이

검색하는 검색어,

예를 들어 호빵 추천, 호빵 먹는 법

이렇게 나오는데

여기에서는 전환이 죄다 0이 더라고요.

게다가 호빵 확장 검색 키워드 비용이 1만원인데

검색어를 눌러서 세부 검색어 항목으로 들어가면 비용도 5000원 밖에

안 나오고요...

확장 검색 설정했을 때 세부 검색어 실적 차이가 나거나

전환이 전혀 다른 이유가 뭘까요??

목록
댓글 3
댓글 새로고침

펜션마케팅귓

02. 122,3048

글사랑

02. 122480

마대리

02. 074596

IVMD

02. 076250

마케팅연구소장

02. 063700

이승

02. 062950

나나009

02. 062830

주키디자인

02. 052,36811

kbg817

02. 053450

피넛버터앤솔트

02. 057121

dongnee

02. 033571

매출성장판

02. 022,04315

각삼이

02. 021980

낑깡깡낑

02. 015780

위픽wepick

02. 012,6787

lolxlol

02. 014981

큐레터

02. 0114,17581

은하리

01. 311,7214

승군

01. 311,1117

막내운영자

01. 311,5422
목록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
아이보스 칼럼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