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2024.02.08 09:22

마귀걸

조회수 363

댓글 2

안녕하세요. 쿠팡 매출최적화 캠페인을 운영하는 쇼핑몰입니다.


기존에 운영하면서 매출이 좋은 캠페인이 있었습니다. 

그중에서 제일 효율 좋은 옵션 하나를 별도로 관리하고 싶어서 캠페인을 생성했는데, 

그다음 날부터 기존 캠페인은 박살나고, 

새로 생성한 다른 캠페인은 엔드ROAS 겨우 넘기는 수준입니다. 


옵션 하나의  캠페인을 별도로 생성한 게, 

기존 캠페인이 박살 원인일 거라 생각하는 건 제 추측이지만, 


일단 노출수 / 광고비 / 판매량 / 전환 매출 등 변동 추이 그래프를 보면

두 캠페인이 연관되어 있지 않나 합니다. 


아이보스나 / 유튜브 / 타 커뮤니티에서 보면,

한 캠페인에 여러 품목들 넣어서 운영하시는 분들도 계시고

한 옵션마다 캠페인을 생성하시는 분들도 계시는 거 같은데


혹시 옵션마다 캠페인 운영하시는 분들은 어떻게 광고 세팅을 하시는지

궁금합니다. 

목록
댓글 2
댓글 새로고침

라인맨

02. 165,26711

메론석상

02. 151,1414

아일랜드스톤

02. 152,54414

팡팡샤르르르륵

02. 151,2112

위픽wepick

02. 156923

주식회사바름

02. 159763

cpaking

02. 142,3046

유기농사과맛

02. 143780

바이럴루프

02. 131,9176

도토리0103

02. 132960

눈팅만합니다

02. 134,93553

김미피

02. 133520

라인맨

02. 123,62522

토리얌

02. 122780

일리행

02. 112,44711

피넛버터앤솔트

02. 095800

막내운영자

02. 081,1175

마귀걸

02. 083640

dumbOO

02. 072,11615

막내운영자

02. 072,08512
목록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