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2024.02.12 22:42

라인맨

조회수 3,626

댓글 8

저는 게시물 3개만에 총 합 600만조회수를 만든 마케터 입니다 


릴스 마케팅이 대세다 !

릴스 마케팅이 인기다 !

이제 릴스 마케팅은 선택이 아닌 필수다 !

요즘 나오는 이야기 입니다


위의 문장에서 살펴봐야된 키워드는 '릴스' 마케팅 이란 겁니다 숏폼 마케팅이 아닙니다


릴스에 맞는 콘텐츠, 쇼츠에 맞는 콘텐츠, 그리고 틱토에 맞는 콘텐츠 기획은 따로 있습니다 


릴스는 숏폼 형식의 영상을 인스타그램에서 일컫는 용어 입니다 정확하게는 'reel' 이죠


인스타그램이 다른 숏폼 플랫폼 유튜브 숏츠 와 틱톡과 차별점은 무엇일까요 ?


바로 DM 공유와 저장 입니다


릴스 마케팅은 근본적으로 디엠 공유와 디엠 저장이 '주'가 되어야 더 많은 반응을 얻을 수 있습니다


누구나 알거라고 생각하지만 이야기를 나눠보면 상당히 많은 사람들이 놓치는 본질 입니다


콘텐츠를 제작할 때 


이 콘테츠를 내 타겟군이 '저장' 이나 '공유'를 할까? 피드백을 꼭 해보시길 바랍니다 




목록
댓글 8
댓글 새로고침

라인맨

02. 165,26611

메론석상

02. 151,1424

아일랜드스톤

02. 152,54414

팡팡샤르르르륵

02. 151,2122

위픽wepick

02. 156933

주식회사바름

02. 159773

cpaking

02. 142,3046

유기농사과맛

02. 143780

바이럴루프

02. 131,9206

도토리0103

02. 132950

눈팅만합니다

02. 134,93553

김미피

02. 133520

라인맨

02. 123,62722

토리얌

02. 122790

일리행

02. 112,44811

피넛버터앤솔트

02. 095790

막내운영자

02. 081,1175

마귀걸

02. 083650

dumbOO

02. 072,11615

막내운영자

02. 072,08612
목록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
아이보스 칼럼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