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2024.02.07 10:06

LenaPark

조회수 273

댓글 0

메타 애드스 매니저 통해 송출한 지 24시간 된 광고를

어드밴티지 + 노출 위치 에서 수동 노출위치로 변경,

랜딩 페이지 조회에서 링크 클릭 극대화로 변경 했습니다.

24시간 동안 페이스북에만 예산을 소진하고 인스타그램에는 예산 0원, 이에 따라 도달도 0원이라서요.

수동 노출위치로 변경 후, 플랫폼은 인스타그램만 선택하고 난 후 랜딩페이지 조회 수(링크 클릭 수)가 사진처럼 -처럼 보였습니다. 변경 전에는 집계가 잘 되고 있었습니다.

변경사항이 적용되는 데 시간이 걸리나 보다 하고 기다렸다가 수정된 지 12시간 이후 다시 확인했는데도 여전히 -로 보이고 있습니다.

어떻게 해결해야할까요?

자세한 답변으로 도움 주세요!ㅠㅠ

목록
댓글 0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LenaPark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

댓글 새로고침

일리행

02. 112,45511

앱랜드

02. 112,3406

마라임여

02. 092,8330

막내운영자

02. 081,1255

마귀걸

02. 083770

dumbOO

02. 072,12815

막내운영자

02. 072,08712

stepbyst

02. 071,4301

라라실실

02. 079671

LenaPark

02. 072740

baljunso

02. 075730

lyj3403

02. 074970

마케팅연구소장

02. 063820

영국

02. 064710

진정성있는마케팅

02. 062,29725

훵키

02. 062,5612

LenaPark

02. 065140

마케터초인

02. 062,1039

LenaPark

02. 065420

라방바데이터랩

02. 065852
목록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
아이보스 칼럼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