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디지털광고협회는 디지털 광고산업의 산업 활성화와 디지털 광고업계의 화합을 도모하기 위하여 "대한민국 디지털 광고 대상(KODAF, Korea Digital Advertising Festival)" 진행한다. 디지털광고의 축제인 대한민국 디지털 광고 대상은 작년 9월 한 달간 출품작 접수를 진행하였으며, 총 460여점의 작품이 응모되어 전년보다 약 2배 정도 경쟁률이 상승하였으며, 1·2차 심사를 거쳐 최종 수상작이 선정됐다. 애드쿠아인터렉티브는 티머니의 "이동이득 티머니GO" 캠페인으로 앱 퍼포먼스 부문에서 대상을 수상했다. 이 캠페인은 브랜딩과 퍼포먼스의 균형을 잡은 것으로 평가됐다.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