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2023.12.20 15:18

화장실

조회수 786

댓글 4

안녕하세요. 질문이 있어 게시글 남겨봅니다.


기존에 디타겟팅으로 GDN 캠페인 진행중에 있었으나,

현재 디타겟팅으로는 이상한 게임사이트로 노출이 되는것을 막을수 없다는 한계에 부딫힘과, 해외사이트 등은 사이트명 바꿔가면서 노출을 시켜 쓸데없는곳에 노출 된다며 효율떨어진다고 대표님께서 주요 매체리스트뽑아보라해서 업종반영해서 언론매체포함 200개 매체정도 전달드렸는데, 너무 적다고하시네요...


하여

1) 게재위치를 지정하여 광고를 집행하여야하는데, 몇개정도의 게재위치를 지정하는 것이 효율이 좋을지

2) 저희의 KPI라고 하면 트래픽발생(노출량)인데, 불필요한 사이트들에 노출을 안하되 CPC는 현재수준과 비슷하게 유지하면서 노출량을 필요한 곳에서만 충분히 충족을 시킬 수 있는 방법이 있는지 

(저희가 업종특성상 지역타겟팅(시/구 단위)이 필수로 들어가며, 관심사 타겟팅도 당연히 들어갑니다...)


여러분들의 고견을 여쭙고 싶습니다..


목록
댓글 4
댓글 새로고침

믱디

12. 275020

아이도브

12. 262,12910

융기뭉

12. 262,4281

sfasdfvx

12. 261,6314

수리수리신마수리

12. 261,6922

MMXM

12. 253,38812

녹두굿갓

12. 258591

H컴퍼니

12. 221,1696

위스타

12. 226210

막내운영자

12. 228,34710

XP케이

12. 212,17420

근육돌이

12. 217,06778

stylenjh

12. 211,81810

큐레터

12. 2113,72383

아마공

12. 204,05024

뉴트리글로우

12. 204260

화장실

12. 207874

혀낭

12. 209390

젤리얌

12. 195780

도비윌비플히

12. 198160
목록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
아이보스 칼럼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