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선배님들
2년차이지만 부족한 점이 많은 병아리 인사드립니다.
네이버 광고 관련 스터디를 진행 중에
상품소개서에서 소개되지 않는 형태의 광고들을 보고 궁금증이 생겨 문의드립니다.
(이미지가 글 내에서 첨부가 되지 않아 첨부파일로 확인 부탁드립니다 ㅠㅠ)
네이버 추천 탭 자동차 카테고리에서 확인할 수 있는 광고인데
실제 시승 신청이 가능하도록 네이버 폼으로 연결되는 형태입니다.
해당 광고의 경우 비용 책정은 어떻게 진행되는 것인지 궁금합니다.
단순 클릭 과금으로는 비용 손실이 꽤나 크게 들것 같다는 예상이 들고
폼을 작성하여 저장하는 CPA 값으로 책정된다면 참여 난이도가 높아 소진률도 적고 실제 모객에도 어려움이 있지 않을까 생각이 듭니다.
네이버 광고 관리자에서 자체적으로 진행할 수 있는 상품인건지
관련 업무를 진행하는 업체와의 협업으로 진행되는 것인지도 궁금합니다.
저의 서칭 능력이 부족하다고 매번 느끼고 있습니다.
관련 내용들을 좀 더 잘 찾을 수 있는 서칭 방법이 있다면,
꿀팁 전수도 함께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새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