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2023.12.01 13:43

보자보자해보자

조회수 1,283

댓글 1

기존에 메타에서 상시로 운영하는 전환 목적의 어드밴티지 쇼핑 광고가 있습니다.


이번에 새롭게 프로모션을 진행하면서 전환 캠페인으로 광고 세팅을 추가하려 하는데,


이런 경우 어드밴티지형으로 또 세팅을 해도 괜찮을까요


타겟이 겹치거나 하지는 않을지요?


기존 운영하는 전환 광고와 이번 프로모션 광고는 같이 운영해야 합니다.


어드밴티지형 광고를 또 세팅하는게 맞을지 타겟팅을 다르게 하는게 맞을지

아니면 어드밴티지 캠페인 내에 세트를 프로모션용 광고 세트를 따로 생성할지 등등등 의견 부탁 드립니다

목록
댓글 1
댓글 새로고침

따따a

12. 012770

헤이박

12. 017070

야부리야불

12. 013,89020

tmennene

12. 013510

보자보자해보자

12. 011,2840

미묘하지

12. 017652

미스터션샤인

12. 013,83810

마케터yu

11. 304710

조조밥사

11. 301,2730

존올리버

11. 305640

젤리얌

11. 301,62214

막내운영자

11. 304,44315

프랭키

11. 302,4541

조인트메신저

11. 301,0510

큐레터

11. 304,58421

깨끗한나라인담

11. 293380

숭늉한사발

11. 294,52830

모비온Mobon

11. 293,6718

개굴팡팡

11. 293270

모비온Mobon

11. 291,6203
목록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
아이보스 칼럼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