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2023.11.30 15:57

로이체

조회수 524

댓글 1

스마트스토어 메타 카탈로그 광고 연동 솔루션 나와서 카탈로그 광고 연동해서 집행중인데

성과지표는 집계가 되지 않는거 알아서 NT 링크 잡고 진행중입니다.

스마트스토어 마케팅분석 사용자정의 채널 내에서 지표 확인하고 있는데


1. 페이스북 광고 센터에서 찍히는 노출, 클릭량과 스마트스토어 마케팅분석 사용자정의 채널 지표랑 상이한데 뭐가 정확한걸까요?


2. 스마트스토어 마케팅분석 사용자정의 채널 내 결제가 0원으로 잡힌다는건 아예 결제가 없는걸로 인지하면 될까요? 아님 안잡힌단 가정 하에 일반 판매 데이터 바탕으로 셈을 하면 될까요?


3. 보고 시 전환 외 어떤 내용의 변화를 가지고 효과 분석을 말하면 좋을까요?

(ex.상품 찜하기<- 체크할 수 있는 부분이 있는지 사실 모르겠습니다. 광고 집행전 찜하기 개수 확인하고 수기로 봐야되는지


목록
댓글 1
댓글 새로고침

야부리야불

12. 013,89520

tmennene

12. 013530

미묘하지

12. 017662

미스터션샤인

12. 013,83310

마케터yu

11. 304720

로이체

11. 305250

젤리얌

11. 301,62514

막내운영자

11. 304,44215

프랭키

11. 302,4481

조인트메신저

11. 301,0530

큐레터

11. 304,58321

Jwipo

11. 291,3633

깨끗한나라인담

11. 293390

숭늉한사발

11. 294,52930

모비온Mobon

11. 291,6193

YUSHIN

11. 288370

보스3

11. 281,2950

두당이

11. 274710

victorH

11. 272640

민비

11. 271,7437
목록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
아이보스 칼럼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