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제가 운영하는 스마트 스토어에 리뷰 작업을 하려는데
단가가 높은 제품+예산 문제로 인해
체험단에게 할인 쿠폰을 제공하는 식으로 진행하게 되었는데요.
이럴 경우 블라인드 처리될 리스크가 있다는 것 이해하고 있습니다만
그래도 굳이 진행한다면
할인율로 나가는 것과 할인 금액으로 나가는 것 중
어떤게 리스크가 덜 할지 아시는 분 계실까요?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2023.11.24 15:28
좋아요 0
조회수 416
댓글 1
안녕하세요!
제가 운영하는 스마트 스토어에 리뷰 작업을 하려는데
단가가 높은 제품+예산 문제로 인해
체험단에게 할인 쿠폰을 제공하는 식으로 진행하게 되었는데요.
이럴 경우 블라인드 처리될 리스크가 있다는 것 이해하고 있습니다만
그래도 굳이 진행한다면
할인율로 나가는 것과 할인 금액으로 나가는 것 중
어떤게 리스크가 덜 할지 아시는 분 계실까요?
F&B 본사라면 해야 할 가맹 마케팅: 3편 후기 마케팅(네이버 플레이스, 체험단)
위픽wepick
[일본] 일본 마케팅의 왕도(王道) : SOFT SELL
aixinc
무신사는 왜 대림창고를 골랐을까?
커머스의모든것
홈페이지 검색엔진최적화, 효율적인 키워드 추출법
주식회사바름
이걸 몰랐다고? 일본 마케팅의 숨은 매력
소마코
아직 간편결제 연동 안 한 커머스 없죠?🙏
코리아포트원
새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