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글 광고 세팅 후 전환 목표를 구매로 하여 자사 홈페이지 구매완료 페이지가 뜨면
전환이 측정되도록 세팅해놨습니다
이제 광고에 따른 각 매출 별 측정을 위해서 전환 가치를 수정하려는데 해당 이미지처럼
'전환별로 서로 다른 가치 사용' 의 클릭이 안되도록 되어버렸는데 어떻게 해야 할까요ㅠㅠ?
전환액션을 새로 만들어야 할까요?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2023.11.23 11:52
좋아요 0
조회수 414
댓글 1
구글 광고 세팅 후 전환 목표를 구매로 하여 자사 홈페이지 구매완료 페이지가 뜨면
전환이 측정되도록 세팅해놨습니다
이제 광고에 따른 각 매출 별 측정을 위해서 전환 가치를 수정하려는데 해당 이미지처럼
'전환별로 서로 다른 가치 사용' 의 클릭이 안되도록 되어버렸는데 어떻게 해야 할까요ㅠㅠ?
전환액션을 새로 만들어야 할까요?
홈페이지 검색엔진최적화, 효율적인 키워드 추출법
주식회사바름
1100만뷰 광고 전격 분석! '돌고래유괴단 X 현대오일뱅크' 광고털기
위픽wepick
[일본] 일본 마케팅의 왕도(王道) : SOFT SELL
aixinc
이걸 몰랐다고? 일본 마케팅의 숨은 매력
소마코
✅메디하이 픽뉴스 9월
메디하이
혼란스러운 전금법 개정, 알잘딱깔센 정리해 드립니다.
코리아포트원
새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