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2023.11.23 10:30

막내운영자

조회수 1,499

댓글 0

디지털 환경에 익숙하고 서비스 편의성을 중시하는 MZ세대는 타 연령 대비 비대면 금융 업무 및 통합앱 서비스를 선호하는 비중이 높게 나타나고 있습니다. MZ세대는 예적금 및 주식을 가장 많이 이용하고 있으며, 해당 정보를 얻는 채널은 인터넷 포털, 온라인 커뮤니티, 동영상 플랫폼 순이라고 해요.

나스미디어<CASE STUDY - 금융 업종 캠페인 성공 사례>에서 더 자세히 알아보세요!







INDEX


ISSUE CHECK

모바일 기반 금융 서비스를 선호하는 MZ세대, 관련 정보 탐색도 디지털 중심

엔터테인먼트 요소를 강화한 온·오프라인 마케팅 확대


CASE STUDY

광고주 A - 오프라인 팝업 스토어 방문 유도를 위한 온라인 연계 캠페인

광고주 B - 브랜드 메시지 각인을 위한 영상 조회 극대화 캠페인



자세한 내용은 첨부파일을 확인해주세요.

※ PDF 파일로 제공됩니다.

목록
댓글 0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막내운영자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

댓글 새로고침

보자보자해보자

12. 011,3110

조조밥사

11. 301,2870

조인트메신저

11. 301,0730

아이봅

11. 294160

신돌이

11. 295340

보스3

11. 281,3150

헤이두부김

11. 271,32212

pqetc

11. 273470

론니

11. 276370

비전파트

11. 276811

Rainway

11. 273700

큐레터

11. 2728,29841

글사랑

11. 254970

흑상어쌤

11. 241,3785

미스터션샤인

11. 239,29510

근육돌이

11. 233,07011

억개

11. 231,7352

막내운영자

11. 231,5003

하우랩마케팅

11. 233,0698

영이일오

11. 234512
목록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