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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3.11.18 13:03

글사랑

조회수 590

댓글 1

제품 검색채널 전체 (통검, 쇼검, 파워링크 등) 구매 전환율이 6~8% 수준입니다.

그리고 파워링크 키워드 광고도 주력 키워드 기준으로

5~6% 전환율 수준이에요. (거의 키워드 1개에서 발생합니다.)

그런데 오늘 데이터를 쭉 보니까

파워링크 확장 소재 이미지 링크를 통해

구매된 건이 0건이더라고요.

데이터 자체가 많지는 않지만 대략

파워링크 전체에서 800클릭이 났고 5% 수준의 전환이 있는데

200클릭이 확장 소재 이미지에서 발생했고 전환이 0건입니다.

네이버 광고 시스템에 있는 직접 / 간접 전환 모두 포함해서요.

이럴 경우에는 확장 이미지 소재가 클릭은 유도하지만

실제 전환이 0 이라면...

빼는 것도 고려해 볼 만할까요??

물론 한 번 유입되면 전환이 0이더라도 포유에 뜨거나

이런저런 변수가 있겠지만요.

조언을 구할 수 있을까요??

아니면 혹시 확장소재 이미지는 원래 전환 반영이 안 되는 걸까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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