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페이스북 광고 캠페인 안에 광고 세트가 하나 있고 그 아래에 여러 광고 소재가 있는데
로아스가 높게 나오는 소재로 돈을 쓰는 게 아니라 꼭 2등 3등 하는 소재에 돈을 쓰는 현상이 있는데
왜 이런 현상이 발생하는 건가요 ?
예산이 쏠리는 소재들이 CPC 나 아웃바운드 클릭당 비용이 더 낮아서 그런가라고 의심은 하는데
그렇다고 그런 소재들이 그 캠페인 안에서 CPC 등이 가장 낮은 소재는 또 아니거든요 ;;;
그냥 수동으로 여기다가 돈 써 ! 라고 잡아주는 게 좋을까요 ?
새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