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트업 앱 서비스 마케터로 근무하고 있습니다.
서비스 자체가 필수 서비스는 아니고, 게임 분야에 근접한 엔터테인먼트 앱으로 출시 준비를 하면서 전세계 국가에 다 오픈할 예정입니다.
몇 개의 국가를 선정하고, 광고 돌리면서 반응이 오는 곳을 찾으려고 하는데!
약 7개 정도 국가 (동남아 남미 등)에 테스트를 하려면 캠페인을 각 국가별로 하나씩 만들어야 할까요?
아니면 1개의 캠페인을 만들고, 타겟 국가 7개로 지정해서 광고 소재에 반응하는 국가를 결과로 비교해야 할까요?
한꺼번에 나라는 다 비교하지 말고... 4개 정도 추려서 3-4개의 국가별 캠페인을 운영해봐야하는지.. 실제 구글ads캠페인 세팅하고 운영하는 게 막막하네요 😭
새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