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2023.10.27 12:29

파란이77

조회수 278

댓글 1


구글 검색광고에서 Brand 연관 키워드 (서비스명 국문/영문) 를 Non-brand 키워드와 그룹을 나눠서 집행 하고 있는데,  

당연하게도 전환이 대부분 Brand 키워드에서 발생하고 있습니다. 

당사 서비스명을 검색하는 유저들은 사이트 방문을 이미 의도하고 검색을 했을 가능성이 높은데 

그렇다면 브랜드키워드로 검색광로를 집행하는 건 불필요한 일일까여? 

(그치만 대부분 브랜드키워드로 집행을 하시는 걸로 알고 있어요) 


브랜드키워드로 집행을 하는 이유? 해야 하는 이유? 가 뭔지 알고 싶습니다 



목록
댓글 1
댓글 새로고침

스르공

10. 308920

솜니콩

10. 304820

이야이

10. 304270

3D철학관

10. 291,7466

숨숨도치

10. 271,4881

차음이꾼요

10. 275540

파란이77

10. 272780

진민우

10. 271,7694

김소피킴

10. 278240

지아이코퍼레이션

10. 271,9245

제니킴1234

10. 264150

진민우

10. 261,96112

리드자

10. 265130

태그바이컴퍼니

10. 253,63420

부농월드

10. 252,6033

마케터초인

10. 242,0168

김매니저

10. 24103,85064

cherry12

10. 246860

막내운영자

10. 242,6295

머리목다리발

10. 244160
목록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