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2023.10.30 13:57

이야이

조회수 427

댓글 3

중소기업이고 새브랜드를 처음 런칭(9월런칭)해서

나름 예산을 많이 잡고 광고집행중인데요,


SA/DA/메타 광고 다 운영중이고 월예산 2600만원에 각

일별 16만/30만/5-60만 쓰고있는데

DA랑 메타에서 전환이 거의 0입니다..


DA CTR은 0.3%, 메타는 1.08% 입니다.


운영은 2주정도 해봤고

카테고리는 의료기기 이고 객단가 25,000원 정도 인데


메타 예산을 줄여야 할까요?

마케팅 전공자가 아니라서 대행사 쓰고 있는데

퍼포먼스예산을 이정도로 쓰는게 맞는지 궁금합니다.


대행사에서는 신규 브랜드는 인지 노출 과정이 필요하다고 하고

전환에 대한 고민을 해보겠다고 하는데

어떻게 운영해야하는지 고민됩니다ㅠㅠ

목록
댓글 3
댓글 새로고침

솜니콩

10. 304820

이야이

10. 304270

3D철학관

10. 291,7466

숨숨도치

10. 271,4871

차음이꾼요

10. 275540

파란이77

10. 272770

진민우

10. 271,7694

김소피킴

10. 278230

지아이코퍼레이션

10. 271,9245

제니킴1234

10. 264140

진민우

10. 261,96112

리드자

10. 265120

태그바이컴퍼니

10. 253,63420

부농월드

10. 252,6033

마케터초인

10. 242,0168

김매니저

10. 24103,85064

cherry12

10. 246850

막내운영자

10. 242,6295

머리목다리발

10. 244160

design00

10. 248980
목록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