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2023.10.24 09:04

design00

조회수 888

댓글 3

안녕하세요


메타 광고 진행중인데요


구매가 일어날수록 그것을 기반으로 유사타겟을 업데이트 하는 것으로 아는데


유사타겟도 소진이 되나요 ?


지금 한 20만명 정도 잡히는데


이거 소진하는데 얼마나 걸릴지 잘 모르겠습니다 


그리고 


트래픽 (논타겟팅) : 9

트래픽 (유사타겟) : 5

리마케팅 (유사타겟) : 12 

리마케팅 (맞춤타겟) : 6


정도의 비율로 하고 있는데


효율로 따진다면

유사타겟 > 맞춤타겟 > = 논타겟팅

으로 나오는데


지난달에는 맞춤타겟이 더 효율이 좋았거든요 ;;;

근데 이번달은 유사타겟이 효율이 더 좋네요

일반적으로 맞춤타겟이 더 효율이 좋은 거 아닌가요 ?


여기서 유사타겟에 대한 예산을 더 올려도 될까요 ? 

밸런스 잡기 엄청 어렵네요 참





목록
댓글 3
댓글 새로고침

지아이코퍼레이션

10. 271,9195

제니킴1234

10. 264110

진민우

10. 261,95612

리드자

10. 265100

태그바이컴퍼니

10. 253,62620

부농월드

10. 252,5953

구딩딩

10. 241,5910

마케터초인

10. 242,0088

김매니저

10. 24103,82164

cherry12

10. 246790

막내운영자

10. 242,6265

머리목다리발

10. 244090

design00

10. 248890

메이슨마운트

10. 232860

000지원000

10. 233410

알리밤바

10. 238290

큐레터

10. 233,08312

doem

10. 227000

daoiguh

10. 222,4339

흑상어쌤

10. 202,1657
목록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