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2023.10.09 00:51

subingg

조회수 3,194

댓글 4

전문가모드와, 간편모드 두개다 진행하고 있고, 스마트 스토어에 유입되도록 광고를 설정하였습니다.
그리고 클릭율을 비교해보았습니다

같은 내용의 광고인데도 클릭율은

CPM인 간편모드는 1~1.7%수준, CPC인 전문가 모드는 3.5~5%대입니다.
비슷한 내용인데도 이정도 차이날리가 없는데기에 NT파라미터 통계를 보았습니다.

전문가모드의 당근 통계에서는 464회의 클릭이 일어났다고 표시되어 과금이 되었지만, 464회 클릭 분량의 과금이 되었지만, NT파라미터에서는 그의 1/3수준인 161회 유입을 통계로 잡아줬네요
얼추 클릭율도 1/3하면 CPM인 간편모드와 비슷한것으로 보여지구요.
더 자세하게 들여다 봐야하지만 이걸로만 봤을때는 뭔가 문제가 있어보입니다.

또한 구매 전환률도 평균 6~7%정도 나오는 상품임에도 불구하고, 당근 CPC로 유입된 고객의 경우 0.62%로 처참합니다.

그렇다고 제품의 가격이 높은 것도 아닙니다
오히려 매우 낮은 농산물인데도 불구하고 이정도가 나온다는거는 뭔가 문제가 있어보이네요

목록
댓글 4
댓글 새로고침

던비

10. 092,00715

subingg

10. 093,1958

데이터분석

10. 066,1926

마케팅장인

10. 062,5965

믹키용용

10. 057540

마케팅장인

10. 051,5835

근육돌이

10. 055,52433

큐레터

10. 0512,74852

광고배웁시다

10. 047442

찐빵킬러

10. 045311

공기리길이

10. 022,24512

동태눈알

10. 011,0690

으니으닝

09. 303751

맛집사장

09. 291,1721

AI는신이다

09. 276741

복도리형아

09. 264171

marketsu

09. 254251

위스타

09. 253391

950703

09. 252651

벼뤼

09. 224,48410
목록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