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2023.08.29 19:00

지뚠

조회수 923

댓글 4

UAC 앱 설치 광고 캠페인 관련하여 문의사항이 있습니다!!


상호작용 발생률이 광고캠페인 3주차부터 급격하게 늘었고

그에 따라 전환율은 오히려 하락하게 되었는데요!


1. 상호작용 발생률이 원래 저렇게 높게 측정되나요?

2. 전환당 비용과 설치수는 상호작용수와 관계없이 유지되고 있는데 전환율이 하락하여도 긍정적인 데이터로 보아야하는 것일까요? 


답변주시면 너무 도움이 될 것 같습니다


감사합니다!

목록
댓글 4
댓글 새로고침

막내운영자

09. 011,7287

d어려우남케팅

08. 306640

DV360

08. 301,15714

중국마케터샤장

08. 304,01810

근육돌이

08. 296,63331

글사랑

08. 2993110

지뚠

08. 299240

awe

08. 291,1830

햇병아리BM

08. 296970

잉장이

08. 281,9020

판독

08. 281,3031

보라카노

08. 252,4018

나리나리1

08. 245010

마케마켐

08. 249340

FASDJIF2

08. 241,8045

SS2S

08. 232,87611

테슬라살거야

08. 232,3584

허섭

08. 235010

AAinc

08. 227331

근육돌이

08. 225,71737
목록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
아이보스 칼럼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