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2023.08.28 11:02

판독

조회수 1,299

댓글 4

안녕하세요 마케터라고 부르기도 뭐한 완전 생초보입니다.


스마트스토어를 랜딩페이지로 설정해서 메타 광고를 진행한지 2일 정도 되었습니다.


캠페인 목표는 트래픽, 광고 세트 성과 목표는 링크클릭으로 설정했고 타겟은 연령만 20-65+ 만 설정하고 나머지는 건드리지 않았습니다.


가지고 있는 사진으로 단일이미지, 슬라이드, 영상 소재들을 만들었습니다.


한 광고 세트 안에 이미지, 슬라이드, 영상 소재들을 게시했습니다.


아직 하루밖에 진행을 하지 않았지만 궁금한게 많아서 질문드리겠습니다.




1. 노출, 링크클릭이 슬라이드, 영상 소재들에 몰려있습니다. 광고 형식(이미지,슬라이드,영상 등)에 따라 광고 세트를 나눠야 할까요? 아니면 단일 이미지 소재 제작을 하지 않고 영상이나 슬라이드 소재 제작에 집중해야 할까요?




2. 현재 광고세트에 계속해서 소재를 추가하려고 합니다. 기존에 있던 소재들 때문에 신규 소재가 노출이 잘 안될 수도 있나요?




3. 현재 링크클릭 수 자체가 그렇게 많지 않습니다. 그나마 클릭이 있는 소재들은 CTR이 3~4% 정도인데 소재 자체에 문제가 있는걸까요?




아니면 제가 하루밖에 진행 안되었는데, 너무 성급하게 판단하는 걸까요?


지금 제가 완전 잘못된 방향으로 진행하는건지 걱정이 됩니다.


혼내시는 답변도 좋으니 답변 부탁드립니다ㅜㅜ

목록
댓글 4
댓글 새로고침

막내운영자

08. 313,0413

BJI입니다

08. 302,06910

cpaking

08. 301,03911

cpaking

08. 308966

찐린이

08. 302,6872

d어려우남케팅

08. 306630

근육돌이

08. 296,67431

편하게돈벌래

08. 292,71717

잉장이

08. 281,9280

판독

08. 281,3001

주식회사바름

08. 288812

오늘그리고내일

08. 259406

마스크민케터

08. 252,0188

마케팅장인

08. 251,2984

YBHwang

08. 247700

BMW벤츠

08. 242,0343

SS2S

08. 232,91811

길라잡이3

08. 238953

파이브스타빵슐랭

08. 231,4890

남썬

08. 229130
목록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
아이보스 칼럼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