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2023.08.07 15:07

술몽

조회수 650

댓글 0

쿠팡로켓 디지털/가전 카테고리로 물건을 납품하고 있습니다.


기존에는 '스마트 타겟팅'으로만 광고를 진행했었어요.

쿠팡 광고는 CPC 금액과는 상관없이 랜덤 노출로 알고 있어서

가격은 제안입찰가 혹은 최소단위로 맞춰놨습니다.


저번달에 쿠팡 마케팅에서 메일을 받았는데

'AI 스마트광고', '매출최적화' 광고 진행시 페이백 이벤트가 있어서 진행했는데

생각보다 효율이 만족스럽지는 못했습니다. (일 3만으로 집행)

매출최적화는 데이터 누적에 일정 기간이 필요하다는 의견이 있던데

이대로 계속 유지해야 하는건지 아니면 '스마트 타겟팅'으로 넘어가야 할지 고민입니다.


Q1. 쿠팡로켓 CPC 광고 효율좋은 순서가 어떻게 될까요?

Q2. 쿠팡광고는 CPC 금액과 상관없이 랜덤 노출이 맞나요?


고수님들 의견 부탁드립니다 :) 


목록
댓글 0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술몽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

댓글 새로고침

위대함

08. 103480

뉸뉴냔냐뇬뇬냔

08. 108970

아우니아

08. 106670

큐레터

08. 107,40419

쀼쀼쀼쀼꺄

08. 106070

패러다임시프트

08. 093570

박주주주주주주

08. 097210

허섭

08. 095730

취취취캔

08. 082090

마식가

08. 081,2180

신뎡

08. 086591

맥리얌

08. 083400

alien102

08. 081,0230

마라탕소녀

08. 083410

cookiman

08. 085861

승달이형

08. 083471

술몽

08. 076510

cpaking

08. 072,2607

알덴테

08. 054,62732

1분마케팅

08. 043,0096
목록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