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희가 파워링크 캠페인 보고서를 보면 전환이 0으로 뜨는데
스마트스토어에 주문된 상품의 마지막 유입경로를 보면
아래 이미지처럼 검색광고라고 뜨더라고요.
현재 모든 전환은 쇼핑광고에서 나오고 있는 상황인데,
이렇게 검색광고가 마지막 유입경로로 뜨는 경우는 어떻게 해석하면 될까요?
검색광고센터와 스마트스토어센터 고객센터에도 문의해 봤는데
광고보고서와 스토어를 비교해보라는 답변 밖에 못 얻었습니다.ㅠ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2023.07.10 15:47
좋아요 0
조회수 519
댓글 3
저희가 파워링크 캠페인 보고서를 보면 전환이 0으로 뜨는데
스마트스토어에 주문된 상품의 마지막 유입경로를 보면
아래 이미지처럼 검색광고라고 뜨더라고요.
현재 모든 전환은 쇼핑광고에서 나오고 있는 상황인데,
이렇게 검색광고가 마지막 유입경로로 뜨는 경우는 어떻게 해석하면 될까요?
검색광고센터와 스마트스토어센터 고객센터에도 문의해 봤는데
광고보고서와 스토어를 비교해보라는 답변 밖에 못 얻었습니다.ㅠ
이걸 몰랐다고? 일본 마케팅의 숨은 매력
소마코
1100만뷰 광고 전격 분석! '돌고래유괴단 X 현대오일뱅크' 광고털기
위픽wepick
우주에선 빨리 늙을까? 우주의학이 뜨겁다!
vivian님
커머스 플랫폼, 카드 프로모션 200% 활용법
코리아포트원
2024년 상반기에 사랑 받은 광고 TOP5
소마코
마케터를 꿈꾸는 당신을 위한 마케팅 용어.zip
소마코
새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