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온라인 쇼핑몰 회사 디자이너입니다.. 회사에서 메타광고를 진행해보라해서
지식도 없는 상태로 3개월 진행하는데
전환으로 구매건수가 하루에 5건정도 나옵니다
저희 쇼핑몰이 상품군이 다양해서 어떤제품을 구매했는지를 알 수 있을까요
예를들어 A상품 판매를 촉진하기위해 A상품 렌딩페이지를걸고 광고를 진행하면
B상품 C상품이 판매되는경우도 있더라구요
오로지 A상품에대한 메타 전환값과 구매전환값을 알고싶은데 확인이 어렵나요ㅠㅠ?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2023.07.04 17:57
좋아요 0
조회수 857
댓글 1
안녕하세요
온라인 쇼핑몰 회사 디자이너입니다.. 회사에서 메타광고를 진행해보라해서
지식도 없는 상태로 3개월 진행하는데
전환으로 구매건수가 하루에 5건정도 나옵니다
저희 쇼핑몰이 상품군이 다양해서 어떤제품을 구매했는지를 알 수 있을까요
예를들어 A상품 판매를 촉진하기위해 A상품 렌딩페이지를걸고 광고를 진행하면
B상품 C상품이 판매되는경우도 있더라구요
오로지 A상품에대한 메타 전환값과 구매전환값을 알고싶은데 확인이 어렵나요ㅠㅠ?
단종 위기에서 미국 MZ 대표 픽이 되다. '스탠리 광고털기'
위픽wepick
2024 크리에이터 능력고사, 나는 상위 몇 % 크리에이터일까?
르코
[일본] 일본 마케팅의 왕도(王道) : SOFT SELL
aixinc
혼란스러운 전금법 개정, 알잘딱깔센 정리해 드립니다.
코리아포트원
이걸 몰랐다고? 일본 마케팅의 숨은 매력
소마코
[PG사 완전정복] PG사 선택 전 반드시 고려해야 하는 4가지
코리아포트원
새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