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온라인 쇼핑몰 회사 디자이너입니다.. 회사에서 메타광고를 진행해보라해서
지식도 없는 상태로 3개월 진행하는데
전환으로 구매건수가 하루에 5건정도 나옵니다
저희 쇼핑몰이 상품군이 다양해서 어떤제품을 구매했는지를 알 수 있을까요
예를들어 A상품 판매를 촉진하기위해 A상품 렌딩페이지를걸고 광고를 진행하면
B상품 C상품이 판매되는경우도 있더라구요
오로지 A상품에대한 메타 전환값과 구매전환값을 알고싶은데 확인이 어렵나요ㅠㅠ?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2023.07.04 17:57
좋아요 0
조회수 855
댓글 1
안녕하세요
온라인 쇼핑몰 회사 디자이너입니다.. 회사에서 메타광고를 진행해보라해서
지식도 없는 상태로 3개월 진행하는데
전환으로 구매건수가 하루에 5건정도 나옵니다
저희 쇼핑몰이 상품군이 다양해서 어떤제품을 구매했는지를 알 수 있을까요
예를들어 A상품 판매를 촉진하기위해 A상품 렌딩페이지를걸고 광고를 진행하면
B상품 C상품이 판매되는경우도 있더라구요
오로지 A상품에대한 메타 전환값과 구매전환값을 알고싶은데 확인이 어렵나요ㅠㅠ?
[일본] 일본 마케팅의 왕도(王道) : SOFT SELL
aixinc
아마존을 휩쓴 K-뷰티, 미국 마케팅 전략 분석하기
마케터조쉬
마케팅 근육은 익숙한 일로는 성장하지 않는다.
위픽wepick
AI를 통해 병원 콘텐츠 디자인 성과를 높인 실제 사례
메디하이
우주에선 빨리 늙을까? 우주의학이 뜨겁다!
vivian님
Headless CMS, 차세대 통합형 콘텐츠 관리 시스템
TBWASEO
새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