틱톡광고에서 제품판매와 전환캠페인이 있는데 혹시 어떤 캠페인의 효율이 조금 더 잘나오시나요?
각각 어떤게 다른지 답변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일예산은 전환 3만원, 제품판매 5만원으로 테스트 진행중인데 충분한 예산일까요?
또 메타광고 머신러닝과 어떠한 차이점이 있는지 답변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2023.07.03 23:57
좋아요 0
조회수 635
댓글 0
틱톡광고에서 제품판매와 전환캠페인이 있는데 혹시 어떤 캠페인의 효율이 조금 더 잘나오시나요?
각각 어떤게 다른지 답변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일예산은 전환 3만원, 제품판매 5만원으로 테스트 진행중인데 충분한 예산일까요?
또 메타광고 머신러닝과 어떠한 차이점이 있는지 답변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일본] 일본 마케팅의 왕도(王道) : SOFT SELL
aixinc
이걸 몰랐다고? 일본 마케팅의 숨은 매력
소마코
경제 불황 속에서도 빛나는 기회, 닭갈비 프랜차이즈 가맹 모집 성공 사례
위픽wepick
매출 성장의 첫걸음, 프랜차이즈 본사를 위한 개점 프로세스
위픽wepick
기본부터 배우는 프랜차이즈 가맹 모집 전략
위픽wepick
a 태그 완벽 이해하기 - 구성 요소, 속성, SEO에 미치는 영향
TBWASEO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마케팅티케팅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