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2023.07.03 23:57

마케팅티케팅

조회수 635

댓글 0

틱톡광고에서 제품판매와 전환캠페인이 있는데 혹시 어떤 캠페인의 효율이 조금 더 잘나오시나요?

각각 어떤게 다른지 답변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일예산은 전환 3만원, 제품판매 5만원으로 테스트 진행중인데 충분한 예산일까요?

또 메타광고 머신러닝과 어떠한 차이점이 있는지 답변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목록
댓글 0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마케팅티케팅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

댓글 새로고침

비빗비비빗

07. 068000

두레두레

07. 051,8477

도형모형

07. 042441

잊찌말자

07. 045131

shshdls

07. 045950

blog119

07. 042,4479

딘딘자라

07. 044591

관심병사

07. 049170

501772

07. 041,1970

마케팅티케팅

07. 036360

취취취캔

07. 032,2382

데자와솔의눈

07. 034,8782

임시완

07. 033570

대박나세용

07. 031,1420

펄스미디어

07. 033140

김콩콩

06. 291,1370

가즈으아앙

06. 293300

서마케커

06. 295990

내가왜이걸

06. 291,0080

화려한데이

06. 281,6970
목록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