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페이스북 인스타 광고 진행중인데요
트래픽 광고 50 전환광고 50 비율로 하고 있습니다
그런데 전환광고 비율을 높일 수록 성과가 떨어져서
유사타겟을 활용하려고 하는데 질문이 있습니다
트래픽광고 / 맞춤타겟 전환광고 / 유사타겟전 환광고
이렇게 진행을 하면
유사타겟이라는 것이 맞춤타겟을 기반으로 만들어지고
그러면서도 타겟 규모가 엄청 큰데 (1% 만 잡아도 22만 정도 되더라구요)
그리고 유사타겟으로 광고를 돌렸을 때 결국 그 사람들은 신규 고객일텐데
그러면
1. 유사타겟 전환광고를 돌릴 때에도 트래픽 광고를 병행해서 계속 돌려야 되나요?
2. 트래픽광고 / 맞춤타겟전환광고 / 유사타겟전환광고 비율을 어느 정도로 하는 게 일반적일까요?
새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