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대행사입니다.
광고주로부터 소재를 의뢰받아 저희 자체 구글애즈 계정으로 구글애즈 대행을 주로 진행하고 있는데요,
만약 광고주가 광고주측 구글애즈 계정을 신규로 생성하고 해당 계정으로 캠페인 운영 및 대행을 희망할 경우, 리스크나 단점이 있을까요?
저희 계정은 수십 건의 캠페인 운영을 통해 최적화 점수나 잠재고객 세그먼트 최적화가 잘 이루어져왔는데 신규 계정으로 운영시 저희 계정으로 쌓아온 인사이트나 데이터를 활용할 수 없게 되는 걸까요?
물론 저희가 운영하는 프로세스 자체는 동일하겠지만 테크닉적으로 효율에 부정적인 영향을 미칠까 염려가 됩니다.
대행사 입장에서 광고주측 신규 계정으로 운영을 해도 문제는 없는지 전문가분들 답변해주시면 정말 감사하겠습니다.
새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