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1)
강남에 위치한 성형외과 마케팅을 진행을 계획 중입니다.
계획을 한 예산은 1,000만원/2,000만원/3,000만원 정도를 사용 계획이며,
이 정도를 사용하면 보토 어느 정도 신규 환자가 병원을 방문하는 DB는 몇개나 예상할 수 있을까요?
네이버 / 구글 / 카카오 / 메타(인스타/페이스북) / 커뮤니티 / 강남언니,바비톡 등의 어떤 광고든
(여기서,예산 집행 대비 가장 효율적으로 DB가 들어올것 같은 매체도 알려주시면 너무 감사하겠습니다)
위 금액을 집행하여 광고를 하면 상담을 하러오는 환자가 몇명 정도를 예상하면 되는지가 궁금합니다.
질문2)
구글 /메타(페이스북/인스타) 두개의 광고를 통해 성형외과 광고해보신분들께 여쭤 봅니다.
1 구글 - 키워드, 반응형 디스플레이로 광고로만 예산 300만원을 잡는다하면 예상 방문 환자 수?
예를 들어 300만원을 잡고 진행했을때 환자가 XX몇 방문했다. 라는 경험의 답변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2.메타 - 디스플레이 광고 예산 200만원 잡는다하면 예상 방문 환자수?
3. 둘중 무엇에 돈을 더 주고 광고 하는 게 더 효과가 좋았는지
아신다면 답변 부탁드립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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