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2023.06.05 23:58

스파클링마우스

조회수 1,182

댓글 1

안녕하세요. 페이스북에서 구매 전환 광고를 하고 있는 사람입니다.
캠페인 설정 중에 '기여 설정' 부분이 있는데, 저희는 기본적으로 '클릭 후 7일'을 설정하고 있습니다.

갑자기 든 생각인데 '전환으로 인정하는 범위를 클릭 후 7일 + 조회 후 1일로  더 넓게 설정한다면, 머신러닝 학습 기간이 짧아지면서 단기간에 성과 상승이 가능하지 않을까?' 하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제 생각이 혹시 그럴 듯한 이야기일까요? 아니면 잘못 알고 있는걸까요?
기여 설정이 전환 성과에 영향을 끼치는지 아시는 분이 계실까요?

고수분들의 팁을 좀 듣고 싶습니다.. 

목록
댓글 1
댓글 새로고침

갈치조아

06. 073000

jurgwijn

06. 069510

스파클링마우스

06. 051,1830

닉네임은뭘로하지

06. 055880

ramimtg

06. 025170

Datarize

06. 012,6788

유마왕

05. 317,3860

로라티넹

05. 317100

디마뉴

05. 319631

라방바데이터랩

05. 301,4734

히히호호

05. 306160

주식회사바름

05. 301,3994

주식회사바름

05. 301,1771

세일즈클루

05. 3011,1718

123hc

05. 307200

마지나타

05. 291,98011

새촘이

05. 252,1403

큐레터

05. 258,84537

김엑스

05. 243,17512

vlvl

05. 232,7445
목록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