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2023.06.05 23:58

스파클링마우스

조회수 1,181

댓글 1

안녕하세요. 페이스북에서 구매 전환 광고를 하고 있는 사람입니다.
캠페인 설정 중에 '기여 설정' 부분이 있는데, 저희는 기본적으로 '클릭 후 7일'을 설정하고 있습니다.

갑자기 든 생각인데 '전환으로 인정하는 범위를 클릭 후 7일 + 조회 후 1일로  더 넓게 설정한다면, 머신러닝 학습 기간이 짧아지면서 단기간에 성과 상승이 가능하지 않을까?' 하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제 생각이 혹시 그럴 듯한 이야기일까요? 아니면 잘못 알고 있는걸까요?
기여 설정이 전환 성과에 영향을 끼치는지 아시는 분이 계실까요?

고수분들의 팁을 좀 듣고 싶습니다.. 

목록
댓글 1
댓글 새로고침

unknown1

06. 153972

비어클레스

06. 155640

팀ROAS

06. 147,75381

씨랭하나면천억

06. 142,3412

김매니저

06. 147,40431

재ri

06. 134,05914

막내운영자

06. 132,9424

집가고싶어요

06. 129370

주식회사바름

06. 128622

ny10018

06. 122,22410

근육돌이

06. 104,44517

밍도띠

06. 0911,28512

큐레터

06. 086,59113

세일즈캐스트

06. 071,5774

근육돌이

06. 077,58742

xxhagi

06. 071,2907

마케터연잉

06. 077570

jurgwijn

06. 069460

스파클링마우스

06. 051,1820

세일즈캐스트

06. 051,0496
목록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
아이보스 칼럼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