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2023.06.05 23:58

스파클링마우스

조회수 1,181

댓글 1

안녕하세요. 페이스북에서 구매 전환 광고를 하고 있는 사람입니다.
캠페인 설정 중에 '기여 설정' 부분이 있는데, 저희는 기본적으로 '클릭 후 7일'을 설정하고 있습니다.

갑자기 든 생각인데 '전환으로 인정하는 범위를 클릭 후 7일 + 조회 후 1일로  더 넓게 설정한다면, 머신러닝 학습 기간이 짧아지면서 단기간에 성과 상승이 가능하지 않을까?' 하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제 생각이 혹시 그럴 듯한 이야기일까요? 아니면 잘못 알고 있는걸까요?
기여 설정이 전환 성과에 영향을 끼치는지 아시는 분이 계실까요?

고수분들의 팁을 좀 듣고 싶습니다.. 

목록
댓글 1
댓글 새로고침

씨랭하나면천억

06. 142,3592

꿈나뭏

06. 141,6350

차음이꾼요

06. 143710

재ri

06. 134,06514

뿌로롱랑

06. 124890

팀ROAS

06. 123,20911

아드리엘

06. 129693

Sahsaoh

06. 114200

고구마고소

06. 116070

근육돌이

06. 096,27330

마케팅주임중

06. 087462

근육돌이

06. 077,60042

주식회사바름

06. 071,5032

갈치조아

06. 072990

jurgwijn

06. 069500

스파클링마우스

06. 051,1820

닉네임은뭘로하지

06. 055880

ramimtg

06. 025160

Datarize

06. 012,6788

유마왕

05. 317,3860
목록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