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2023.05.18 17:15

HEYMAMA

조회수 1,112

댓글 0

안녕하세요! 

GFA 카탈로그 판매 광고를 운영하고 있는 마케터 입니다.

카탈로그 판매 광고를 운영하면서 노출 및 클릭수가 점차 떨어지는 추이가 보여져서 어떻게 하면

노출 및 클릭을 높일 수 있는지 문의 드려요!


현재 운영하고 캠페인의 경우 CTR / ROAS / CPC 등 전체적으로 효율이 좋아서 해당 캠페인으로 

지속적으로 운영하고 싶은데, 현재 타겟 및 성별 노출위치는 전체로 되어있고 별도로 수정 할 수 있는 사항이라곤 일예산 증액밖에는 없는데 예산 증액을 해도 큰 편차가 없어서요ㅠㅠ


혹시 이런 경우 다른 마케터님들은 어떻게 쇼핑카탈로그 판매 광고의 노출 및 클릭을 높이셨는지 

궁금해서 문의드려요!

목록
댓글 0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HEYMAMA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

댓글 새로고침

서빙비에

05. 194980

규바스

05. 191,8793

불꽃남자22

05. 196,34312

두두두둥

05. 182,7594

HEYMAMA

05. 181,1130

까까조라

05. 188430

괍뽀리

05. 1879313

스라스라스라

05. 188241

큐레터

05. 1810,38457

뿡뿡2

05. 168550

두두두둥

05. 168,70212

까까조라

05. 165020

SASjc

05. 152,09016

폭풍의마케터

05. 121,2649

사용자1

05. 123180

데이터분석

05. 114,4217

vlvl

05. 112,8527

큐레터

05. 1123,07731

좌이리

05. 119836

고파배

05. 107670
목록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