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2023.05.18 17:15

HEYMAMA

조회수 1,111

댓글 0

안녕하세요! 

GFA 카탈로그 판매 광고를 운영하고 있는 마케터 입니다.

카탈로그 판매 광고를 운영하면서 노출 및 클릭수가 점차 떨어지는 추이가 보여져서 어떻게 하면

노출 및 클릭을 높일 수 있는지 문의 드려요!


현재 운영하고 캠페인의 경우 CTR / ROAS / CPC 등 전체적으로 효율이 좋아서 해당 캠페인으로 

지속적으로 운영하고 싶은데, 현재 타겟 및 성별 노출위치는 전체로 되어있고 별도로 수정 할 수 있는 사항이라곤 일예산 증액밖에는 없는데 예산 증액을 해도 큰 편차가 없어서요ㅠㅠ


혹시 이런 경우 다른 마케터님들은 어떻게 쇼핑카탈로그 판매 광고의 노출 및 클릭을 높이셨는지 

궁금해서 문의드려요!

목록
댓글 0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HEYMAMA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

댓글 새로고침

고단한직장인

05. 263920

영등포숙취왕

05. 265340

마케팅주임중

05. 251,6060

Superi

05. 241,6231

아쟈쟛

05. 224110

소루미

05. 223730

서빙비에

05. 194970

규바스

05. 191,8793

불꽃남자22

05. 196,34212

두두두둥

05. 182,7604

HEYMAMA

05. 181,1120

까까조라

05. 188420

괍뽀리

05. 1879113

스라스라스라

05. 188221

큐레터

05. 1810,38457

뿡뿡2

05. 168550

두두두둥

05. 168,70012

까까조라

05. 165010

SASjc

05. 152,09016

폭풍의마케터

05. 121,2639
목록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
아이보스 칼럼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