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2023.05.19 14:29

규바스

조회수 1,867

댓글 3

여태 그냥 구매전환으로만 광고 운영하다가

A상품에 대한 리타겟을 해볼려고


리타겟 맞춤 타겟 설정 시 A상품 링크를 넣고 장바구니와, 페이지뷰 했는데

일일 추산 결과 도달 수가 <10 으로 나옵니다.



앞서 A상품의 구매전환 했던 광고의 도달수, 노출수, 랜딩 페이지 조회수도 나쁘지 않은것 같은데

잘 못 설정한걸까요?

페이지뷰 설정을 했으면 랜딩 페이지 조회수 만큼은 도달되는게 아닌가요??



아니면 리타겟 설정 시 A상품을 리타겟 한다 하더라도 A상품의 특정 URL을 넣으면

원래 이렇게 적게 나오나요?



특정 페이지 URL을 넣지 말고 설정 해야 할까요?

아니면 픽셀이 잘 못 된걸까요? 전환값은 제대로 잡히는데..

페이지뷰나 장바구니에 대한 픽셀은 또 따로 설정해야하나요



목록
댓글 3
댓글 새로고침

마케터연잉

06. 077360

초월자JIN

06. 021,4781

희민몬

05. 318000

디마뉴

05. 319481

채아

05. 314820

요즘잘자쿨냥이

05. 311,0590

라방바데이터랩

05. 301,4464

막내운영자

05. 303,3797

마케팅주임중

05. 251,5950

멜리사12

05. 252650

아임보스123

05. 252,0645

ramimtg

05. 243,0383

아이뀽

05. 235580

영국

05. 235830

두두두둥

05. 221,5493

아쟈쟛

05. 224030

메타룩스

05. 226610

올어바웃마케팅

05. 224,01123

규바스

05. 191,8683

불꽃남자22

05. 196,33012
목록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