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PM 설정했을때와 자동입찰로 클릭수 최적화 설정을 다르게 했을 때,
도대체 어떤 차이길래 클릭수 최적화 했을때 클릭수가 폭발적으로 뛰는건지 궁금합니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2023.05.18 16:31
좋아요 0
조회수 254
댓글 0
CPM 설정했을때와 자동입찰로 클릭수 최적화 설정을 다르게 했을 때,
도대체 어떤 차이길래 클릭수 최적화 했을때 클릭수가 폭발적으로 뛰는건지 궁금합니다..!
우주에선 빨리 늙을까? 우주의학이 뜨겁다!
vivian님
아마존을 휩쓴 K-뷰티, 미국 마케팅 전략 분석하기
마케터조쉬
1100만뷰 광고 전격 분석! '돌고래유괴단 X 현대오일뱅크' 광고털기
위픽wepick
[일본] 일본 마케팅의 왕도(王道) : SOFT SELL
aixinc
팝업 스토어 다음 유행은? 오프라인 매장 200% 활용하기
소마코
'칸 라이언즈'가 주목한 공익 캠페인 3편
소마코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용브라더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