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2023.05.11 13:02

마케팅주임중

조회수 1,277

댓글 2

페이스북 광고 집행 중

특정 상품을 장바구니한 고객을 타겟으로 리타겟팅 광고를 집행하려합니다


그래서 아래 캡쳐 이미지와 같이 리타겟을 하고자 하는 상품 페이지에

유입되었던 사람들, 이벤트 ADD TO CART로 설정해서 


맞춤타겟을 만들었는데 타겟에 예상규모 알 수 없음으로 나오는데

이전에 트래픽, 전환 광고로 장바구니가 꽤 담긴 상품인데 뭐가 문제여서 이러는걸까요?

추가로 리타겟팅 광고 목표는 트래픽이나 인지도 중에 뭐가 좋을까요.>?

목록
댓글 2
댓글 새로고침

1분마케팅

05. 264,68228

뚜빈

05. 264990

김엑스

05. 243,17112

아드리엘

05. 242,0454

vlvl

05. 232,7295

엄준식2호

05. 237789

불꽃남자22

05. 196,36712

용브라더

05. 182640

꼬미쥔

05. 171,7444

뿡뿡2

05. 161,4100

가즈으아앙

05. 159770

서빙비에

05. 125250

100프로

05. 124,42918

익룡익룡

05. 116380

정지영1

05. 113590

마케팅주임중

05. 111,2780

vlvl

05. 112,8907

vismkt

05. 093,4773

승짱a

05. 092,7585

건시드

05. 0978410
목록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
아이보스 칼럼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