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GDN 광고를 진행한 지 일주일 정도 지났습니다.
일예산은 5만원으로 진행했고
처음에는 노출, 클릭이 많이 발생하여 오전이면 광고가 중단되는바람에
타게팅을 처음보다 많이 좁혀서 주말 포함 한 2-3일가량 안정되는가 싶었는데
이번 주 월요일부터 노출수가 급감하더니 어제, 오늘은 몇 개 캠페인은 아예 노출이 안되고
클릭수도 자연스럽게 줄다보니 광고비 소진 자체가 안되고있습니다..ㅠㅠ
그래서 다시 타겟범위도 늘리고 일예산도 조금씩 늘렸는데 해결이 안되네요..
CPC는 처음에 3-400원하더니 지금은 100원 미만으로 떨어져있구요(클릭수 최대화)
수동CPC 로 전환해서 입찰가를 올려야할까요?
구글 머신러닝만 믿고있었는데 어떻게 하면 될지 도저히 감이 안잡히네요..
:_(
새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