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2023.05.10 00:30

퍼니요홧팅

조회수 737

댓글 3

안녕하세요, 담당하고 있는 패션 브랜드로, 현재 카카오비즈보드를 운영중입니다.


궁금한 부분은,

동일한 광고 세트(타겟 설정)안에서 진행하는데도 불구하고 

각 시안마다 노출당 비용이 크게 차이 나는 이유가 궁금합니다.


물론 (A시안과 B시안이 있다고 가정할 경우) 완벽하게 동일한 타겟에서 노출되는 것은 아니기에

노출당 비용의 차이가 있는 것은 이해하지만, 카카오 비즈보드는 그 차이가 크더라구요. 

실 예로, 저 같은 경우는 A시안은 CPM 14000, B시안은 2,600원 이런식으로 나옵니다.


혹시 이 부분에 대해 잘 설명해주실 수 있는 고수분 계실까요?!


(여기서 또 궁금한 것은 동일세트에 10개 시안을 넣으면 CPM CTR은 천차만별인데 이상하게도 CPC는 비슷하게 형성되는 것 같더라구요. 다른 분들도 그러신가요?)



목록
댓글 3
댓글 새로고침

데이터분석

05. 114,4167

마케팅주임중

05. 111,2770

vlvl

05. 112,8467

큐레터

05. 1123,06831

좌이리

05. 119806

고파배

05. 107630

허니커스테라

05. 102750

퍼니요홧팅

05. 107380

꽃님이아빠

05. 097,4346

vismkt

05. 093,4493

유루나

05. 091,0000

와이즈트래커1

05. 091,4873

감자22

05. 086291

좌이리

05. 085199

닉닉닉닉닉닉니긱

05. 036710

촙마켙

05. 021,2560

허섭

05. 022,8747

또내

05. 023290

궁금한게많은아이

05. 025790

마케터어려워

04. 281,3100
목록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
아이보스 칼럼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