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2023.05.02 16:45

촙마켙

조회수 1,256

댓글 1

기본설정이 메타는 조회후 7일 클릭후 1일 기여설정이고, GA는 라스트 클릭을 기준으로 측정하고 있는걸로 알고 있습니다.

예를 들어 메타에서 1개의 소재가 ROAS 300%이상 구매가 5건이 나오는데, GA에서는 ROAS 100%, 구매 1건 이렇게 잡히면은 해당 소재를 효율이 있다고 판단해야하는건지 다른분들은 어떻게 운영하시는지 궁금합니다.

보이는 그대로 직접 전환 효율은 없지만 간접 전환으로 효율있는 소재라는걸로 판단하고 쭉 운영하는게 맞는건지 고민됩니다.


목록
댓글 1
댓글 새로고침

마케팅주임중

05. 111,2770

vlvl

05. 112,8467

큐레터

05. 1123,06831

좌이리

05. 119806

고파배

05. 107630

허니커스테라

05. 102760

퍼니요홧팅

05. 107380

꽃님이아빠

05. 097,4346

vismkt

05. 093,4493

유루나

05. 091,0000

와이즈트래커1

05. 091,4873

감자22

05. 086291

좌이리

05. 085199

닉닉닉닉닉닉니긱

05. 036710

촙마켙

05. 021,2570

허섭

05. 022,8747

또내

05. 023290

궁금한게많은아이

05. 025790

마케터어려워

04. 281,3100

다다담다

04. 283240
목록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
아이보스 칼럼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