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2023.05.02 16:45

촙마켙

조회수 1,251

댓글 1

기본설정이 메타는 조회후 7일 클릭후 1일 기여설정이고, GA는 라스트 클릭을 기준으로 측정하고 있는걸로 알고 있습니다.

예를 들어 메타에서 1개의 소재가 ROAS 300%이상 구매가 5건이 나오는데, GA에서는 ROAS 100%, 구매 1건 이렇게 잡히면은 해당 소재를 효율이 있다고 판단해야하는건지 다른분들은 어떻게 운영하시는지 궁금합니다.

보이는 그대로 직접 전환 효율은 없지만 간접 전환으로 효율있는 소재라는걸로 판단하고 쭉 운영하는게 맞는건지 고민됩니다.


목록
댓글 1
댓글 새로고침

막내운영자

05. 112,7987

큐레터

05. 1123,27731

안다

05. 102,1882

초록aaa

05. 101,2191

승짱a

05. 092,7665

야류옹

05. 081,0477

hilow

05. 074,5600

닉닉닉닉닉닉니긱

05. 041,0380

촙마켙

05. 021,2520

근육돌이

04. 285,59312

크크리

04. 271,11713

공승

04. 271,2892

바세린M

04. 272301

vismkt

04. 246,36513

CH92

04. 241,4441

젠바라

04. 201,1430

겟겟

04. 202,4610

비만루돌프

04. 191,4480

빈센트v

04. 198300

아웃하우스

04. 197050
목록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