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2023.04.27 10:00

막내운영자

조회수 4,607

댓글 3

최근 소비자를 대상으로 진행한 메조미디어 자체 조사에서 10명 중 6명이 '기업의 지속 가능 활동이 제품 구입에 영향을 미친다'고 응답했습니다. 과연 소비자들이 가장 중요하게 생각하는 기업의 친환경 활동은 무엇일까요? 또 소비자들은 어떤 인식을 가지고 있으며 어떤 상품을 구매할까요?

메조미디어<2023 소비 트렌드 시리즈> 1. 지속 가능한 소비 리포트에서 자세히 알아보세요!






INDEX


지속 가능한 환경에 대한 관심 증가
관심을 넘겨 소비의 기준이 된 '지속 가능성'
가장 중요하게 생각하는 기업의 활동은 '친환경 경영'
친환경 제품 구입을 통한 환경보호
친환경 패키지를 제품 마케팅 전략에 활용
대체 식품 구입을 통한 동물보호
식물성 원료를 강조한 대체 식품 출시 활발
더욱 성장할 지속 가능한 소비 시장
2023년 소비 트렌드



자세한 내용은 첨부파일을 확인해주세요.

※ PDF 파일로 제공됩니다.

목록
댓글 3
댓글 새로고침

고파배

05. 107640

허니커스테라

05. 102760

퍼니요홧팅

05. 107380

꽃님이아빠

05. 097,4346

감자22

05. 086301

닉닉닉닉닉닉니긱

05. 036720

촙마켙

05. 021,2580

허섭

05. 022,8667

또내

05. 023300

마케터어려워

04. 281,3120

다다담다

04. 283270

하루라이러

04. 281,0630

휘니

04. 271,2281

권주주

04. 273860

막내운영자

04. 274,60811

vismkt

04. 246,32713

데이터분석

04. 242,9307

물수땅지

04. 241,8260

zeroone

04. 211,1980

겸직요정

04. 211,4930
목록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
아이보스 칼럼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