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2023.04.24 14:05

안모

조회수 525

댓글 2

안녕하세요, 네이버 쇼핑검색광고 진행하다 의하한 점이 있어 질문 드립니다.


지금까지는 

네이버 로그인 했을 때와 로그아웃 했을 때 쇼핑검색광고 노출순위가 달라지는 것으로 알고 있었는데요,


저희 진행중인 광고가 남성/여성 노출수가 2배 이상 차이가 나서

왜그런가 이것저것 해보니,,,


브라우저(저같은 경우는 사파리)의 시크릿모드에서 검색해보니

단순히 로그아웃 했을때와는 다른 노출순위가 보여지더라구요.


로그아웃 후 일반모드 : 저희 제품 5순위

로그아웃 후 시크릿모드 : 저희 제품 1순위


그리고 앞서 말씀드린대로

남성/여성 노출수도 2배 가까이 차이납니다.


이와 관련하여 조금이라도 아시는 분이 계시다면

답변좀 꼭 부탁드리겠습니다.



목록
댓글 2
댓글 새로고침

하루라이러

04. 281,0600

휘니

04. 271,2241

권주주

04. 273810

안모

04. 245260

계란말이장인

04. 243380

CH92

04. 241,4371

웨이브온

04. 247,34541

데이터분석

04. 242,9267

물수땅지

04. 241,8210

겸직요정

04. 211,4880

wldwld이

04. 204500

콩딱딱

04. 209050

테라에일

04. 206930

겟겟

04. 202,4260

비만루돌프

04. 191,4280

아드리엘

04. 186,63535

시데

04. 173060

큐레터

04. 173,93712

asdd3qft

04. 162,9593

우뇌

04. 156,73274
목록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