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네이버 쇼핑검색광고 진행하다 의하한 점이 있어 질문 드립니다.
지금까지는
네이버 로그인 했을 때와 로그아웃 했을 때 쇼핑검색광고 노출순위가 달라지는 것으로 알고 있었는데요,
저희 진행중인 광고가 남성/여성 노출수가 2배 이상 차이가 나서
왜그런가 이것저것 해보니,,,
브라우저(저같은 경우는 사파리)의 시크릿모드에서 검색해보니
단순히 로그아웃 했을때와는 다른 노출순위가 보여지더라구요.
로그아웃 후 일반모드 : 저희 제품 5순위
로그아웃 후 시크릿모드 : 저희 제품 1순위
그리고 앞서 말씀드린대로
남성/여성 노출수도 2배 가까이 차이납니다.
이와 관련하여 조금이라도 아시는 분이 계시다면
답변좀 꼭 부탁드리겠습니다.
새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