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2023.04.21 13:24

마케터어려워

조회수 2,333

댓글 6

안녕하세요 신입마케터입니다.

네이버 쇼핑검색을 돌리고 있는데


전주에는 3000원정도 광고비가 소진되어 노출 약 1000 / 클릭 약 5~6건 발생

금주 4만원 광고비 소진되어 노출 6000 / 클릭 6~7건 발생 되었습니다.


제가 업체 코멘트로 밑에 내용을 포함하여 코멘트를 작성하였는데
작성한 코멘트 : "전주대비 노출수 큰폭 상승, 다만 노출 상승폭 대비하여 클릭수 저조하여 평균 CPC상승"


팀장님이 이걸보더니 
팀장님 : 평균 CPC 높은 이유가 노출이 많은데 클릭이 없어서 CPC가 높아지는게 맞아요?

라고 하셨습니다.. 제가 잘몰라서 그러는데 노출은 상승했는데 그거 대비해서 전주와 비슷하게 클릭수 나와서 cpc가 올랐다는게 틀린정보인가요?!

cpc가 오르는 정확한 이유를 알 수 있을까요... 선배님들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제 무능함에 이마를 한번 탁 치고 갑니다...


목록
댓글 6
댓글 새로고침

휘니

04. 271,2221

어아으

04. 267601

안모

04. 245260

계란말이장인

04. 243280

CH92

04. 241,4351

웨이브온

04. 247,33841

마케터어려워

04. 212,33410

보스보습

04. 201,5695

콩딱딱

04. 209000

테라에일

04. 206840

비만루돌프

04. 191,4270

아드리엘

04. 186,63135

유니지니

04. 157000

옷걸이

04. 141,3060

로직연구

04. 142,7217

앙쇼

04. 126641

tiiickle

04. 126381

졸린사업가

04. 125900

케릭

04. 113,0847

EMINEM

04. 111,68320
목록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
아이보스 칼럼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