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2023.04.17 14:39

시데

조회수 316

댓글 2

안녕하세요, 페이스북 마케팅을 처음 집행해보고 있습니다.

픽셀에 쌓인 페이지뷰를 기반으로 맞춤타겟과 1% 확장 유사타겟을 만들었는데요, 

궁금한 점은 다음과 같습니다.


맞춤타겟과 유사타겟을 만든 시점 이후에 유입되는 사용자들의 특성이 지속적으로 맞춤타겟과 유사타겟에 반영이 되는지, 그게 아니라면 최근 사용자들의 특성을 반영하기 위해 맞춤타겟과 유사타겟은 주기적으로 새롭게 만드는지가 궁금합니다.


감사합니다!

목록
댓글 2
댓글 새로고침

zeroone

04. 211,2000

겸직요정

04. 211,4880

wldwld이

04. 204600

콩딱딱

04. 209110

겟겟

04. 202,4440

비만루돌프

04. 191,4350

아드리엘

04. 186,64535

예진zz

04. 1761313

시데

04. 173170

큐레터

04. 173,93012

asdd3qft

04. 162,9503

우뇌

04. 156,72274

옷걸이

04. 141,3150

dsa321

04. 125250

기프티

04. 073,1384

redip

04. 072,8510

어베노미

04. 055360

곰건

04. 057070

헬륨이

04. 041,5310

더덕띠

04. 046570
목록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