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모바일 마케팅 애널리틱스 플랫폼 애드저스트(Adjust)는 SKAN(SKAdNetwork) 올인원 툴인 컨버전 허브(Conversion Hub)가 출시했다고 28일 밝혔다. 이제 모바일 마케터는 컨버전 허브를 통해 스마트하고 쉽고 효과적인 전환값(CV) 매핑을 제공받고, 데이터스케이프(Datascape)를 포함한 SKAN 지표, SKAN 광고 비용, SKAN 파트너와 함께 사용 시 더욱 효율적으로 마케팅 캠페인을 운영할 수 있다.
측정 가능한 iOS 캠페인을 사용하고자 하는 모바일 마케터에게 SKAN 활용은 필수가 되었지만 복잡한 SKAN 데이터를 명확히 이해하여 처음부터 결정을 내리는 것은 쉽지 않다. 컨버전 허브는 마케터의 SKAN 활용 능숙도 및 니즈에 따른 스마트 설정 모드, 고급 설정 모드를 제공하여 앱과 앱 카테고리 및 수익화 방식에 맞춤화 된 전환값을 간편하게 구성해 캠페인 성과를 높이는데 최적화된 올인원 솔루션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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