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저도 대행사 근무중인데
다른 대행사분들은 어떻게 운영하는지 궁금해서요.
보통 저는 매출전환을 목적으로
전환 / 트래픽 / 카탈로그판매
이렇게 3가지 캠페인을 주로 운영하고
비중은 전환 60% / 트래픽 10% / 카탈로그판매 30% 이정도 선인데요.
사람마다 운영방식이 다 다르겠지만,
보통 어떻게 운영하는 지 궁금합니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칸 라이언즈'가 주목한 공익 캠페인 3편
소마코
Headless CMS, 차세대 통합형 콘텐츠 관리 시스템
TBWASEO
어느새 4조원... 시장의 돈이 이들에게 몰리고 있습니다.
르코
[PG사 완전정복] 내 사업에 맞는 PG 제대로 고르는 방법
코리아포트원
혼란스러운 전금법 개정, 알잘딱깔센 정리해 드립니다.
코리아포트원
아마존을 휩쓴 K-뷰티, 미국 마케팅 전략 분석하기
마케터조쉬
새댓글
전체보기